Q&A

뒤로가기
제목

제품 as문의합니다

작성자 고씨네커피(ip:)

작성일 2020-11-23 12:02:44

조회 1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교환 신청 해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수거 및 as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용한지 일주일지났습니다. 매일 3잔정도 내려마시고 별문제없이 사용하다가 어제부터 커피가 추출되지않더니 어댑터 제거도안되고 래버도 올라가지 않네요. 완적먹통입니다. 일주일만에 스케일이 생긴거도아닐텐데.. 물도 생수로만 사용하고 수돗물은 한번도 쓰지않았습니다. as요청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MORE

  • 1566-1181 AM 08:30 ~ PM 05:00
    (SAT,SUN CLOSED)
  • 기업은행 137.089384.01.023
    예금주 : 한경희이지라이프 (주)

TOP